이경희 이노베이션랩장.
네이버는 2월 말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방송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대비책을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채팅에 적용 중인 엑스아이 기술을 실시간 영상에도 적용할 방침이다.
네이버는 관련 인력을 확대하고 주문형비디오(VOD)와 커뮤니티.즉각 채널 정지… 대책 강화 착수성범죄자 출연-성인물 방송 물의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에서 일본의 침략 전쟁을 미화하는 옷을 입거나 선정적인 성인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논란이 되는 방송들이 잇따라 송출되자 네이버가 대책 마련에 나섰다.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네이버는 5일부터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다주부 이모 씨(53·서울 종로구)는 판매대 앞에서 귤 박스를 집었다 내려놓길 수차례 반복했다.
제주도는 명절을 앞두고 과일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비상품 감귤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다.
망고 등 수입 과일 21종의 관세를 깎아 주거나 면제해 주기로 했다.삼성 갤S24 가격 전년 수준…울트라 만 소폭 인상엑시노스2400 복귀로 원가 부담 줄이고 판매 공세엑시노스 성능 경쟁에 차기 스마트폰 성패도 달려 삼성전자의 신형 모바일 AP(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 ‘엑시노스2400가 오는 17일 공개 예정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24을 통해 복귀한다.
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에는 엑시노스가 사용될 것으로 알려졌다.차기 갤럭시 스마트폰 ‘두뇌 어디로무엇보다 삼성전자 ‘엑시노스2400가 이번 갤럭시S24를 통해 퀄컴의 스냅드래곤과 벌일 성능 경쟁에도 관심이 쏠린다.
하지만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에 회사의 ‘엑시노스2400를 병행 탑재한다.모바일 AP는 스마트폰의 두뇌 역할을 하는 핵심 부품으로.
Copyright © Powered by | 김호중 마이너 갤러리|이재명 관련 대북 송금 의혹, '소설'이라 뭉갤 일 아니다 | sitemap